VOD
VOD

저점매수를 위한 주식투자 초급반

#주식 #저점매수 #기본기 #설명왕_테이버
리더
테이버(김태형)
수강기간
150일
구성
30강
수강대상
초보
정가
150,000원
할인
47% 할인

- 71,000원

결제금액

79,000원

5개월 수강기간
월 15,800원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개인투자 15년차, 아프리카TV 경제방송 1위, 매일 실시간 시청자 1,000명, 누적 시청자 220만 명, 높은 수익률보다는 반드시 오를 수 밖에 없는 주식을 찾아서 편안하게 투자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테이버입니다.

주식투자는 결국 내 돈을 기업에게 빌려주고 기업이 성장할 수록 내 돈도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찾는 과정입니다. 평생 관리해야 하는 나의 소중한 자산,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이 투자하는 방법을 유쾌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밤 1,000명의 시청자의 고민을 듣고 주식 입문자분들이 궁금해하는 혹은 몰라서 실수하는 부분들을 총정리한 클래스입니다. 주식투자를 떠올릴 때, 답답하고 불안한 분들께 왜 투자해야 하는지, 어떤 방향으로 투자해야 하는지, 어떤 자세로 투자해야 하는지를 쉬운 언어로 정리한 강의기에 많은 분들께 스트레스 없고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테이버 그는 누구일까요?

사이다경제가 직접 조사해봤습니다.



누적 시청자 220만 명이 

인정한 아프리카TV 경제 방송 1위


 


 

후원으로 알 수 있는

시청자들의 만족도




방송 종료 후 매일 개장 전

시황을 정리하는 성실함


출처 : 아프리카TV

 

사이다경제가 직접 인터뷰해봤습니다.


Q. 시청자들이 저점헌터라고 하던데 어떤 의미인가요?

A. 매일 밤 공개된 방송에서 투자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보니 시청자분들의 투자금이 안전하게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극히 보수적인 매수와 매도의견을 전달하게 되었는데요. 지금 가격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판단되면 저도 당장 하고 싶은 마음에 표정을 숨기지 못해서 '저점헌터'라는 별명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Q. 주가의 저점을 찾는 비결이 뭔가요?

A. 다양한 시각에서 지금의 주가를 끌어내릴 수 있는 이벤트 혹은 악재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식시장은 다양한 투자자들의 이해관계가 얽혀서 돌아가는 시장이기에 100명의 사람 중에서 10명이 비싸다고 생각하더라도 하락할 가능성이 크다고 볼 수 있죠. 즉, 6개월 혹은 1년 이상 보유했을 때, 지금의 가격보다 높아질 확률이 80% 이상 되는 기업을 중심으로 매수하다보니 다른 투자자들에 비해서 좋은 기업을 낮은 가격에 매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Q. 리더님의 투자 스타일은 어떤 편인가요?

A. 무조건 저점을 찾아봅니다. 전 세계에 셀 수 없이 많은 기업들 중에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기업을 찾고, 저점에서 매수, 급등이 오면 매도, 꾸준히 상승하면 목표한 가격까지 홀딩하는 전략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Q. 어떤 투자는 하지 말아야 하나요?

A. 첫째, 본인의 생각이 없는 투자, 남들의 말을 듣고 투자하게 되면 결국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둘째, 고집으로 끌고 가는 혹은 확신에 가득 찬 투자를 하면 안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주식 시장에서 절대라는 것은 없기 때문에 만약에 내가 예상한 것에서 빗나가게 된다면 왜 빗나갔는지 항상 생각하고 그것을 다시 찾아가는 과정이 결국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Q.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 마디

A. 부자가 되기 위해서 자산 투자를 해야만 하는 시대입니다. 남들의 의견으로 소중한 내 돈을 잃는 것만큼 안타까운 것이 없습니다. 더 이상 그런 일이 없도록, 올바른 투자 습관을 기르고 저점에서 사 모두가 제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클래스입니다. 수강하신 모든 분들 자신의 기준을 정해서 성공하는 투자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점 매수를 위해 뭘 배워야 하나요?


| Chapter 1. 돈과 경제, 그리고 자산 시장


  주식 투자에 앞서, 자산 시장에 구성되어 있는 요소들에 대해 알아보고 그 다음 여기서 어떤 식으로 서로가 영향을 미치는 지 확인해야 합니다. 주식 투자를 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돈의 이동에 대해 살펴볼 예정입니다. 이후 국제 거래에서 중요한 결제 수단으로 쓰이는 미국 달러부터 현 주식 시장의 시스템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Chapter 2. 재무제표 기본기 다지기


  돈과 경제, 그리고 자산시장을 살펴봤으면 이제 기업을 살펴봐야 하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 지표들을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PER, EV/EBITDA 등 주요 투자 지표를 살펴보면서 어떠한 포인트를 봐야지 내가 단타로 접근할 지 장기투자로 접근할 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 Chapter 3. 실전 투자 기본기 다지기


  이제는 실전 투자에 필요한 내용들을 배울 것입니다. 방송에서 많은 분들이 물어보신 내용 중 무조건 알아야 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우리가 어떤 식으로 투자를 하면 정부 정책 방향성에 엎혀 갈 수 있느냐부터 섹터마다 평균 PER이 다른 이유와 PER에 따른 매매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Chapter 4. 실전 투자의 시작


  주식 투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실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방송에서 받았던 수많은 질문 사례들을 가지고 초보 투자자들의 실수들을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기대수익률, 위험관리와 분산투자 등 주식 투자 시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수강 이후 이렇게 달라집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 장기투자 마인드를 장착 합니다.

  주식 시장을 올바르게 바라볼 수 있는 시선을 가집니다.

  평생 투자를 할 수 있는 기본기를 가지게 됩니다.

  주식을 둘러싼 시장을 이해하는 시야를 키웁니다.

  투자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실수를 줄입니다.




클래스 담당자의 한 마디



아프리카TV에서 테이버 리더님의 방송을 처음 접했을 때 아 이 분은 '주식에 진심이구나' 느꼈습니다.


리더님은 매일 저녁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주식 고민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끝이 아니라 주식시장 개장 전에 '테피셜'로 시황 분석을 게시판과 유튜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클래스 오픈을 위해 강의 촬영까지 진행하면서 주식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수많은 리더님들을 봤지만 테이버 리더만큼의 열정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방송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주식 종목을 검색하면 종목에 대한 모든 결과가 나온다면, 테이버 리더님에게 주식 종목을 물어보면 웬만한 종목은 핵심 정보와 이슈가 곧바로 나오고, 재무와 차트를 분석하여 장/단기 투자 전략이 나옵니다. 거기에 시청자의 잘못된 투자에 대해서는 애정어린 쓴소리까지 하는 인간적인 모습. 네이버보다 한 단계 더 알려주는 모습을 보면 괜히 '네이버보다 테이버'라는 말이 나온 게 이해가 됩니다.


그런 리더님께서 이번에 사이다경제에서 '저점매수를 위한 주식투자 초급반'을 오픈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수많은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주식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기본기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정리해 주셨습니다.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처음부터 제대로 된 투자 방향을 알려드리는 클래스라 감히 말씀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주식투자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분들

  • 왜 주식투자를 해야 하는지 궁금한 분들

  • 주식 투자에서 실패하고 싶지 않은 분들

  • 정보를 찾았지만 더 어렵다고 생각되는 분들

  •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분들

어디에도 없는
혜택

  • 01
    사이다경제 적립금 제공

    클래스 후기 작성 시 2,000원을 드립니다.

    완강하고 적립금 받아가세요 : )

나를 이끌어줄
리더소개

테이버(김태형) 리더

대표이력

유튜브 <설명왕_테이버> 운영

2021 아프리카TV BJ 대상 수상

아프리카TV 경제 방송 부문 1위

누적 시청자 220만 명

매일 동시 시청자 평균 1,000명


[주요 저서]

『머니카피』 (2022, 경이로움)

나를 변화 시킬
커리큘럼


테이버(김태형) 리더님의 클래스
수강생 솔직 후기

저점매수를 위한 주식투자 초급반
정가

150,000원

할인
47% 할인

- 71,000원

결제금액

79,000원

5개월 수강기간

월 15,800원

수강기간
클래스 결제일로부터 5개월(150일)
클래스 혜택
- 사이다경제 적립금 제공